ETC

[구글 애드센스] '일부 내용을 수정해야 합니다.' 해결방법

Buang 2022. 5. 29. 17:57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한지 3주만에 

'일부 내용을 수정해야 합니다.'란 답변을 받았다.

 

그런데 도대체 무슨 내용을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는 알려주지 않아서

골머리를 앓았었다.

 

구글링 끝에 

일단 내가 취한 조치들은 아래와 같다.

 

1. 1000자 이하의 글은 모두 비공개 처리

 

2. 링크가 2개 이상 들어가 있는 글은 모두 비공개 처리

예) 네이버 주소 링크, 다음 주소 링크 같은 것

 

 

3. 구글 색인 신청하기

 

 

위의 3가지를 해준 다음

'검토요청'을 다시 클릭 해줬다. 

 

 

위의 조취를 취한 덕인지 이번에는 2주 뒤에 승인이 났다!

 

혹시라도 

'일부 내용을 수정해야 합니다.'란 글이 뜨는 분이 있으시다면

위의 3가지 방법을 검토해보는 걸 추천드리고 싶다.

 

 

참고로 색인 신청 방법은 하단에 링크로 걸어놨으니

아직 색인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https://studywithowl.tistory.com/96

 

[구글 애드센스] 5분 안에 끝나는 '구글 색인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색인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수익형 블로그로 만들기 위해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고나서 구글 색인 신청도 해줘야 하는데요.

studywithowl.tistory.com

 

반응형